데미지감소(Damage Reduction)은 캐릭터가 받는 물리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.
엘레멘탈 데미지(Elemental damage)와 도트데미지(damage-over-time)은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.
데미지감소의 양은 방어자의 총 방어(armour) 수치와 공격자의 공격데미지에 의해 결정됩니다.
데미지감소 = 방어 / (방어 + 12*데미지 )
90% 이상 데미지감소를 시킬 수 없습니다.
데미지에 따른 데미지감소 스케일에 의해서 데미지가 감소되는 정확한 수치를 알기 어렵습니다.
하지만 쉽게, 근사값으로 구할 수 있는데, 데미지감소가 50%라고 하면 방어수치는 (받는 데미지*12) 와 비슷해야됩니다.
ex.데미지 100에 대한 데미지감소가 50% 적용되려면,방어수치는 100*12 = 1200가 되어야 합니다.
'[☆] 이것저것 글들 > Path of Exil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정확도 (Accuracy) (0) | 2016.10.24 |
---|---|
블럭 (0) | 2016.10.24 |
에너지쉴드 (0) | 2016.10.24 |
크리티컬~ (0) | 2016.10.24 |
데미지종류~ (0) | 2016.10.24 |